오리? 꽥꽥 ㅋㅋ



손이 참 작으셨습니다...
저 작은 두 손으로 너무 많은 일들을 해내셨습니다
고맙고 또 감사합니다



오옷 +_+ 전기자전거다!!



운치 있어 보이는 작은 탁자와 대장님의 고뇌들...



젊었을때 한 인물 하셨군요!! ㅋㅋ



그렇습니다 전 후원회원입니다
스티커 상하지 말라고 부득불 안쪽에 붙였습니다~



흑 ㅠㅠ 365km 5시간 4분 네비야 진짜니? ㅠㅠ 집에 언제가지? ㅠㅠ
그래도 올때 갈때 번번히 날씨가 좋으니 혹시 우리 대장님이 나 온다고 날씨 맑게 해주시나? +_+ ㅋㅋㅋㅋ



어두운 터널이 보이고...



들어가면 어둡고 조명에 의지해야 하고...



곧 다시 나와지는건데...
왜 이렇게 어두운 터널이 길까요?
저런 밝은 터널도 아닌...
앞을 비추고 밝고 바른길로 가려하니 라이트 켜는것도 불법이라면서 국민들을 괴롭히네요
어두컴컴한 곳에서 나쁜짓 하는거 들통날까봐...
너무 답답합니다 이 터널... 언제 끝나는건지...



서울 다와서 경부고속도로 끝에서 너무 밀려 ㅠㅠ 아픈 다리접고 벨트 쥐어 뜯으며 괴로워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;; ㅠㅠ;;



포토샵의 도움을 받아 파노라마 사진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~ 혹시 쓸데가 있으시다면 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



긴 말을 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
이번엔 방명록도, 포스트잇도 쓰지 않았습니다
이상하게 긴 말이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
그냥 이 아프고 저린 마음이면 충분할것 같습니다

뜨겁던 여름 마포에 있는 노무현재단에 직접 방문을 해보았습니다
사무실은 작지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
주차도 어렵고 여러 여건들이 녹록치 않은 가운데서도 여러분께서 업무를 보고 계셨습니다
그 중간 누군지도 모르는 예약도 없었던 낮선 방문자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리며
앞으로도 꾸준한 노력 부탁드리겠습니다
작게라도 보탬이 되겠습니다

고맙습니다

이기호 드림 

'Travel > 봉하마을 방문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봉하마을 평일 밤 풍경  (0) 2017.02.09
봉하마을 방문기 3편  (0) 2010.11.17
봉하마을 방문기 2편  (0) 2010.11.17
봉하마을 방문기 1편  (0) 2010.11.1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