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OnInitDialog에서
//인자 설명 : InsertItem( 노드이름, 선택되지 않은 경우 노드 이미지, 선택된 경우 노드이미지, 부모윈도의 노드 );
CImageList m_imageTree.Create( IDB_SMALL, 16, 1, RGB(255,255,255) );
m_ctrTree.SetImageList( &m_imageTree, TVSIL_NORMAL );
HTREEITEM hSub = m_ctrTree.InsertItem( "검", 0, 1 );
m_ctrTree.InsertItem( "단검", 2, 1, hSub );
m_ctrTree.InsertItem( "장검", 2, 1, hSub );
hSub = m_ctrTree.InsertItem( "신발", 0, 1 );
hSub = m_ctrTree.InsertItem( "장화", 2, 1, hSub );
m_ctrTree.InsertItem( "가죽신", 3, 1, hSub )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OnSelchangedTree에서 현재 선택된 노드의 값을 에디트박스에 집어넣기
HTREEITEM hSel = pNMTreeView->itemNew.hItem;
if( hSel != NULL )
{
CString str = m_ctrTree.GetItemText( hSel );
SetDlgItemText( IDC_EDIT_TREE, str );
}
'Programming > 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gress 컨트롤 사용방법(non thread) (0) | 2010.11.16 |
---|---|
리스트컨트롤 사용방법 (0) | 2010.11.16 |
리스트박스 컨트롤 사용방법 (0) | 2010.11.16 |
콤보박스 컨트롤 사용방법 (0) | 2010.11.16 |
OnLButtonDown 메시지에서 nFlags값 사용 (1) | 2010.11.16 |